경마 전문가 마복식 스포츠 베팅게임 INPLAY

    칼럼니스트

    • 경마장산책 유영삼

    파워블로거

    뉴스/취재

    • 리얼리티 조재흠
      馬담토리 오영열
      부산마방탐방 정경목
      THE馬 박금만
      조교사브리핑 한대건

    연재코너

    • 新이솝우화 배금택
      종마부인 배금택
      변금련 뎐 배금택
      힐링의 시 한편 유영삼

    히스토리

    • 경마바로세우기 - 이규승
      경마이야기 - 홍대유
      조커의 비밀
      뚝배
      와! 카사노바
      0시의 굽소리
      박순철 - 기수인터뷰
      Smile Race - 민유
      트리플 크라운
      니들이 경마를 알아
      뉴스&이슈 - 김남우
      꺼내기 힘든 말이 있어 - 순돌이
      작전공개 - 김지영
      경마 이야기 - 마타하리
      이기는 경마학 = 故안호국
오영열::경마 칼럼니스트
타이틀 오영열의 馬담토리
약  력
* 본 란의 내용은 코리아레이스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목록 
당근선물 
 스크랩 |  프린트
6월2주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뉴스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62주차 보도자료

 

 

 

어느새 6월에 접어들었다. 사람들의 옷차림은 얇아지고, 이마에는 땀이 송글송글 맺힌다. 여름이 코앞에 다가왔음을 체감한다. 아이들을 둔 부모들은 이번 여름에는 어디에서 피서를 할지 고민중일 것이다.

 

 

 

 

 

 

 

 

잠시 고민은 접어두고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피서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 렛츠런파크에서는 온 가족이 만원 남짓한 돈으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수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정형석)이 올해에도 워터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렛츠런 워터페스티벌2017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해를 거듭할수록 더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약 3개월간 시행으로 24천여명의 고객이 방문해 지역 대표 피서지로 각광받았다.

 

금년 워터페스티벌은 오는 7. 6()부터 9. 1() 까지 매주 ·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행사장소는 작년과 같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더비랜드 광장에서 진행된다. 이용료는 오전권(10:00~13:50), 오후권(14:00~17:50) 3,000원이며, 성인은 경마장 입장료 2000원을 별도로 구매하여 입장해야 한다.

 

입장료가 저렴한 것을 보니 별로 볼 것이 없을 것이라는 편견은 행사장에 들어서는 순간 사라지게 된다. 25m 길이의 워터풀과 10m 높이의 에어바운스, 바닥분수, 물총싸움은 웬만한 워터파크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형극 등 각종 공연을 위한 무대와 탈의실, 샤워장까지 갖추고 있다.

 

안전요원 역시 행사일 상시 배치되어 안전사고에 대한 부모들의 염려를 덜었다

 

부모들은 아이들이 워터페스티벌을 즐기는 동안 더비랜드에 텐트를 설치해 캠핑을 즐겨도 된다. 또한 워터페스티벌 외에도 사계절썰매, 빅토빌리지 등 렛츠런파크가 보유한 놀이시설을 함께 만끽할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정형석)의 대상경주의 열기가 4월부터 이어져오고 있다. 오는 30(일에는) 15회 부산광역시장배(GII, 1800m, 상금6)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펼쳐진다.

 

금년들어 렛츠런파크는 매번 5만명가량의 많은 관객이 지켜보는 대상경주 붐업을 위해 남녀노소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트로트 축하공연 무대를 야심차게 기획했다. 지금까지 백수정,윤수현,박구윤과 같은 내로라하는 트로트 가수들이 방문해 우승의 열기를 이어갔다.

 

앞서 진행된 대상경주에서는 훌륭한 스피드와 체력을 갖춘 다양한 우수마들이 뛰어난 역량으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그 영광의 주인공들은 제15KRA컵 마일 대상경주의 글로벌축제(국산,3, 최상식 조교사)’, 14회 부산일보배 대상경주의 가온챔프(국산,4,안병기 조교사)’, 20회 코리안오크스배 대상경주의 딥마인드(국산,3, 김영관 조교사)’이다.

 

 

 

 

 

그렇다면 제15회 부산광역시장배의 무대를 마지막으로 장식할 초청가수는 누구일까. 바로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이다. 전국적인 트로트 열풍에 힘입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고객들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공연을 준비했다.

 

올해 상반기 대미를 장식할 제15회 부산광역시장배의 장거리 최강마는 누가 될 것인가 역시 초미의 관심사다. 어느 말이 최고의 경주전략을 가지고 우승할지, 더불어 이어지는 축하공연 무대에서 장윤정 메들리곡을 들을 생각에 많은 팬들이 설레고 있다.

 

 

 

<단신>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2주기 말관계자 추모행사 개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정형석)이 지난 9일 부경 관람대 4VIP실에서 2회 말관계자 추모식행사를 거행했다. 이날 추모식은 2005년 부산경남경마공원 개장 이래 유명을 달리한 말관계자들의 노고를 기리고, 감사함을 추모하기 위함이다.

 

추모식에는 정형석 부산경남지역본부장, 부경경마처장 등 마사회 임직원과, 오문식 부경조교사협회장, 김혜선 기수, 말관리사 제1·2 노조위원장 등 말관계자를 포함해 20여명이 함께 했다. 참석자들은 개별 헌화 및 추모묵념, 추모경주 참관, 허심탄회 간담회 등을 진행했다.

 

부경 5경주로 펼쳐진 2회 말관계자 추모경주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를 경주 슬로건으로 경건하게 치러졌다.

 

한편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는 경마유관단체와의 상생협력 과제 추진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에 힘써오고 있으며, 경마현장의 애로사항과 고충을 해결하는데 매진하고 있다.

 

정형석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은 말관계자와의 견고한 신뢰구축을 토대로 상생으로 혁신하는 경마문화를 만들고자 한다마사회와 경마현장의 동반성장을 이루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력파렛츠런파크 부경 송경윤 기수 300승 달성

 

 

 

 

 

데뷔 12년 만에 거둔 값진 쾌거였다. 렛츠런파크 부경에서 활동하는 송경윤 기수(38, 6)가 통산전적 300승 달성에 성공했다.

 

송 기수는 지난 9() 부경 제4경주(15:25, 1300m)에서 그레이트윈(국산, 3, 김병학 조교사)’에 기승해 출발부터 선두권을 유지하며 안정적으로 경기를 전개해나갔다. 경주로 안쪽에서 경쟁자들이 경합을 벌이는 사이, 바깥쪽에서 추입을 시도해 결승선 150m 지점부터 단독 선두로 앞서나가 결국 300승을 꿰찼다. 송경윤 기수의 노련한 기승이 빛을 발한 경주였다.

 

송 기수는 최다훈련 기수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노력파로 알려져 있다. 경마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사람 됨됨이가 좋고 성실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우승에 대해 송 기수는 “300승 달성여부에 얽매이지 않겠다평소처럼 최선을 다해 저만의 스타일로 꾸준히 기승하면 좋은성적 있을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경남 소재 지사관련>

 

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독서골든벨로 아이들 꿈 후원

 

 

 

 

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지사장 이영실)는 지난 8() 부산시 연제구 국민체육센터에서 시행한 ‘2019년 연제어린이 독서골든벨 대회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독서 골든벨은 선의의 경쟁을 통해 자라나는 청소년의 건강한 인성발달과 책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연제구 만들기를 위해 새마을금고 연제구 지부(회장 김순자) 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500여명(·외빈, 골든벨 참가학생 및 학부모)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축하공연, 골든벨대회, 시상 경품 및 도서교환전, 체험부스 운영 등으로 시행되었다.

 

이날 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는 독서골든벨 참가자 전원에게 약 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템블러)을 제공했다. 이영실 연제지사장아이들에게 독서에 대한 즐거움을 일깨워주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면서 이번 대회의 경험들이 훗날 더 큰 도전과 성공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 “도시재생마을 산복도로 마을해설사 육성사업1천만원 후원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지사장 박정진)는 지난 7() 부산시 관내(동구) “도시재생마을 산복도로 마을해설사 육성사업후원금으로 1천만원을 동구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 박정진지사장, 동구청 하헌일 도시발전국장, 동구종합사회복지관 양주근 관장 등 1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동구청 소회의실에서 이뤄졌다.

 

이번 후원금은 부산동구 도시재생마을의 숨어있는 체험자원과 탐방코스를 연계하여 다양한 계층이 방문토록 쓰일 예정이다. 또한 산복도로 가치 재생산을 통해 어르신 일자리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정진 부산동구지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을 확대하고 함께 잘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창원여성인력개발센터...창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 MOU체결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지사장 이중근)와 창원여성인력개발센터, 창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해원)가 지역 내 경력단절 여성의 일자리 취·창업 지원을 위해 지난 5() 창원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MOU를 체결했다.

 

이를 위해 여성인력개발센터는 사물인터넷 메이커 교육강사 양성과정 등 2개 과정을 개설 운영하고, 한국마사회 창원지사는 수강생에 교통보조비 70,000100,000, ·창업에 성공한 수료생에 대해서는 축하금 150,000원을 추가로 지원하기로 했다. 2개 과정을 수료하고 취창업에 성공할 경우 최대 250,000원을 혜택 받을 수 있다. 또한 두 기관은 6월 여성창업박람회를 공동으로 개최하여 지역 내 여성 창업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한국마사회 이중근 창원지사장과 창원여성인력개발센터 이해원 센터장등 양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일간스포츠 오영열기자 옮김

 

 


2019.06.12 15026:04 입력

  - 이전기사 : 6월3주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뉴스 !
  - 다음기사 : 6월1주차 렛츠런파크/부산,경남뉴스 !

회사소개 제휴문의 광고문의 코리아레이스 도움말 개인정보취급방침 위로↑
(주)지에이엠    대표: 박종학    사업자번호: 120-86-14874   근무시간 : 오전 9:30~오후 6:00  휴무: 월요일
14057)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61, 606호(관양동)    Tel: 02)3452-5144    Fax: 02)3452-7694
Copyright ⓒ Korearace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