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전문가 최성진 스포츠 베팅게임 INPLAY

    칼럼니스트

    • 경마장산책 유영삼

    파워블로거

    뉴스/취재

    • 리얼리티 조재흠
      馬담토리 오영열
      부산마방탐방 정경목
      THE馬 박금만
      조교사브리핑 한대건

    연재코너

    • 新이솝우화 배금택
      종마부인 배금택
      변금련 뎐 배금택
      힐링의 시 한편 유영삼

    히스토리

    • 경마바로세우기 - 이규승
      경마이야기 - 홍대유
      조커의 비밀
      뚝배
      와! 카사노바
      0시의 굽소리
      박순철 - 기수인터뷰
      Smile Race - 민유
      트리플 크라운
      니들이 경마를 알아
      뉴스&이슈 - 김남우
      꺼내기 힘든 말이 있어 - 순돌이
      작전공개 - 김지영
      경마 이야기 - 마타하리
      이기는 경마학 = 故안호국
오영열::경마 칼럼니스트
타이틀 오영열의 馬담토리
약  력
* 본 란의 내용은 코리아레이스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목록 
당근선물 
 스크랩 |  프린트
[뉴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스팟 뉴스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정형석) 좀비런 행사에 4500여명이 몰려 한밤추격전을 펼쳤다. 20대들의 공식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Zombie Run-10인의 생존자들이 지난 7()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여름 끝자락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감초같은 역할을 해준 200여명의 좀비분장을 한 젊은 자원봉사자들의 역할도 행사 재미에 한몫했다. 각자 개성넘치는 분장으로 1코스부터 6코스까지 참가자들과 함께했다.

 

좀비런은 전국 7개 도시 10만명 이상 참가한 올해 7년 차 국내 최초, 최대 좀비 페스티벌로 청춘들이 즐겁게 스스로를 표현하는 축제의 장이다.

 

이번 렛츠런파크 부경에서 열린 좀비런,10인의 생존자들에서는 10명이 팀을 이뤄 출발해 매 코스(6)별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좀비와 추격전을 벌였다. 1코스 침투, 2코스 사일런스, 3코스 백신탈취, 4코스 좀비댄스, 5코스 생존신고, 6코스 좀플갱어 등 정신차릴 틈 없는 재미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주었다.

 

미션수행과 함께 3km코스를 완주한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품(로레알 화장품, 메달)을 증정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메이드,경찰,의사 좀비 등 특수 분장을 받은 좀비들과 기념촬영이 가능해 좋은 호응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권영호(26) 대학생은 리얼한 좀비들과 함께 잡기놀이, 미션게임을 하다보니 더운지도 몰랐다. 코스를 돌면서 렛츠런파크 곳곳을 둘러보게 됐는데 다시 한번 방문하고싶다고 말했다.

 

렛츠런파크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젊은 세대와 더욱 활발한 소통을 하고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공식 인스타그램(letsrunpark_busan)에 다양한 사진을 업뎃하며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형석 본부장은 우리들의 주 고객은 4050세대인데, 청춘들의 행사 좀비런이 렛츠런파크에서 펼쳐져 더욱 의미가 있다앞으로도 청춘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단신>

 

한국마사회 부산경남본부, 추석명절맞이 소외계층 기부금 500만원 전달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정형석)가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5() 부산경남본부에서 부산지방보훈청과 기부금 5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형석 부산경남본부장, 권율정 부산지방보훈청장 등 관계자 6명이 참석했다.

 

마사회 부경본부는 부산보훈청 주관으로 저소득 보훈가족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사랑나눔행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부산지방보훈청에서 선정한 저소득 보훈가족 50명에게 명절 위문품 증정에 쓰일 예정이다.

 

정형석 본부장은 "추석 명절에 소외계층이 행복하게 지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공공기관으로서 마사회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말관리사 출신 조교사 탄생’...렛츠런파크 부경 신규조교사 기념행사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정형석)은 지난 6() 오전 관람대 앞 시상대에서 손병직 신규 조교사의 개업을 축하하며 경마고객에게 첫인사를 하는 기념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정형석 본부장, 오문식 조교사협회장, 김용철 경마처장이 함께 참석해 손병직 조교사의 신규 개업을 축하했다.

 

손 조교사는 힘찬 목소리로 고객에게 인사하며, 정형석 본부장으로부터 기념패를, 오문식 조교사협회장과 김용철 경마처장으로부터 축하 꽃다발을 받았다.

 

지난 87일부로 23조 마방을 부여받으며 신규 조교사로 개업한 손병직 조교사(45)1996년 제주에서 기수로 데뷔해 경마에 몸을 담았다. 이후 2004년부터 부경에서 관리사 생활을 시작해 20187월에 조교사 면허를 취득했다.

 

손 조교사는 지금까지 살아가면서 가장 기쁜 순간 중 하나인 것 같다항상 성실한 모습으로 열심히 하며 경마팬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조교사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손 조교사는 첫 경주인 제2경주에 슈퍼그레이트를 출전시켜 2위로 결승선을 통과해 좋은 출발을 알렸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추석 연휴 전면 휴장...공원 무료 개방해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정형석)이 추석 연휴에 휴장한다고 8일 밝혔다. 마사회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과 부산, 제주 등 3곳 모두 경마 경주를 시행하지 않는다.

 

렛츠런파크 관계자는 추석연휴 가족고객들의 나들이를 위해 더비랜드, 빅토빌리지 등 공원 일원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개방 한다고 말했다. 단 유원시설, 어린이승마 등은 운영하지 않는다. 경마는 추석이 끝나고 오는 20일부터 시행된다.

 

한편, 렛츠런파크 부경은 9월에는 36일간 53개의 경주를 시행한다.

 

9월 계획에 따르면, 이 중 1개는 대상·특별경주, 34개는 국산마 경주, 18개는 국산·외산마 혼합경주로 시행된다.

 

특히 29일에는 경매마로만 경쟁을 펼치는 GC트로피 특별경주(상금 2억원)가 시행돼 경마팬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912019년 야간경마 시즌이 종료되어 종전과 같이, 금요일 첫 경주 오전 1130, 마지막 경주 오후 6, 일요일 첫 경주 오전 1045, 마지막 경주 오후 6시에 시행된다.

 

일간스포츠 오영열기자 옮김

 

 


2019.09.10 20053:26 입력

  - 이전기사 : 9월3주차 렛츠런파크/부산,경남 뉴스 !
  - 다음기사 : 9월1주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뉴스

회사소개 제휴문의 광고문의 코리아레이스 도움말 개인정보취급방침 위로↑
(주)지에이엠    대표: 박종학    사업자번호: 120-86-14874   근무시간 : 오전 9:30~오후 6:00  휴무: 월요일
14057)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61, 606호(관양동)    Tel: 02)3452-5144    Fax: 02)3452-7694
Copyright ⓒ Korearace Corp. All Rights Reserved